공지사항
[메트로신문]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사이공 본가'구산역점 오픈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 :2020-11-17

[기사원문보기]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사이공 본가'구산역점 오픈



사이공 본가 왕갈비쌀국수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사이공 본가'가 17일 은평구 구산동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사이공 본가 구산역점은 구산역 3번출구에서 도보 1분 이내 거리에 위치했다. 

사이공 본가는 베트남의 대표적 도시인 북부 하노이, 중부 후에, 남부 호치민에서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쌀국수를 선보이며 베트남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고 있다. 
사이공 본가 관계자는 "사이공 본가 쌀국수는 일반 메뉴가 3900원부터 4500원대의 가격이며, 3대 프리미엄 쌀국수는 7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식사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사이공 본가는 소비자들의 만족뿐만 아니라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창업자들과 상생하기 위해서 힘쓰고 있다. 무인 주문시스템으로 빠른 주문과 계산 처리가 가능하게 했으며, 인건비 절감과 업무 동선을 개선시켰다. 

조사현 사이공본가 대표는 "공장 직접 생산과 유통을 통해 매장,포장,배달의 1석 3조의 가성비 운영을 차별점으로 두고 있다"며 "저렴한 가격과 함께 퀄리티 높은 맛을 유지하기 위해 신선한 재료의 사용으로 소비자들의 만족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사이공 본가 구산역점은 신규 오픈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4,500원인 소고기 쌀국수를 12월 31일까지 3,900원에 즐길 수 있다.